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호텔 후기! 카지노 이벤트 짱임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호텔 후기! 카지노 이벤트 짱임

profile_image
구루루77
2025-09-13 15:09 225 3

본문

요즘 마닐라 다녀왔는데, 시티오브드림 호텔 묵으면서 카지노 좀 해봤어요. 와 진짜 밤마다 이벤트 꽤 빵빵하게 하대요? 꽝손인 나도 가챠 돌리는 느낌으로 재밌게 했음ㅋㅋ 비프 뷔페도 무한 리필이라 넘 좋았고요, 딜러 분들도 친절해서 분위기도 밝았어요.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음요 ㅎ

댓글목록3

파인애플777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파인애플777
2025-09-13 15:20
저도 거기 묵었는데 뷔페 진짜 무한 리필 인정합니다

코끼리쨈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코끼리쨈
2025-09-13 15:40
딜러 친절한 곳 진짜 다시 가고 싶죠 공감해요

룰루체리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룰루체리
2025-09-13 16:00
저도 거기 딜러분들 진짜 친절했던 기억이 나요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