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호텔 후기! 카지노 이벤트 짱임
구루루77
2025-09-13 15:09
225
3
본문
요즘 마닐라 다녀왔는데, 시티오브드림 호텔 묵으면서 카지노 좀 해봤어요. 와 진짜 밤마다 이벤트 꽤 빵빵하게 하대요? 꽝손인 나도 가챠 돌리는 느낌으로 재밌게 했음ㅋㅋ 비프 뷔페도 무한 리필이라 넘 좋았고요, 딜러 분들도 친절해서 분위기도 밝았어요.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음요 ㅎ
댓글목록3
파인애플777님의 댓글
코끼리쨈님의 댓글
룰루체리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