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

profile_image
찌푸덕sam
2025-09-13 12:27 232 3

본문

얼마 전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다녀왔어요. 카지노 규모 장난아니고 화려함 미쳤더라구요. 딜러분들 서비스도 친절했구요! 이번에 포커 이벤트 있어서 참가해봤는데, 운빨이 씹어먹음ㅠㅠ 담엔 꼭 이겨보고 싶어요. 밤에 분수쇼 보는 것도 ㄹㅇ 강추함ㅎㅎ

댓글목록3

퇴근의요정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퇴근의요정
2025-09-13 12:40
분수쇼 진짜 예뻐서 저도 사진 한가득 찍었어요

철수몽키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철수몽키
2025-09-13 13:00
저도 포커할 때 운 안 따라줘서 항상 아쉽더라구요

턱수염어묵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턱수염어묵
2025-09-13 13:20
오카다 분수쇼 진짜 예쁘죠 저도 밤마다 감탄했어요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