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
찌푸덕sam
2025-09-13 12:27
232
3
본문
얼마 전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다녀왔어요. 카지노 규모 장난아니고 화려함 미쳤더라구요. 딜러분들 서비스도 친절했구요! 이번에 포커 이벤트 있어서 참가해봤는데, 운빨이 씹어먹음ㅠㅠ 담엔 꼭 이겨보고 싶어요. 밤에 분수쇼 보는 것도 ㄹㅇ 강추함ㅎㅎ
댓글목록3
퇴근의요정님의 댓글
철수몽키님의 댓글
턱수염어묵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