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다녀온 후기ㅋㅋ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다녀온 후기ㅋㅋ

profile_image
뽀로로쿵야
2025-09-13 06:09 244 3

본문

친구들이랑 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갔다왔는데 와 진짜 규모 미쳤더라구요ㅋㅋ 처음에 입구에서 좀 쫄았는데 막상 들어가니까 생각보다 편했고, 게임할때 직원분 진짜 친절했어요. 술도 서비스 나와서 좋았고 이벤트도 하더라구요~ 담에 또 가고싶음 ㅠㅠ

댓글목록3

꽃감마왕님의 댓글

profile_image
꽃감마왕
2025-09-13 06:20
저도 갔을 때 직원 서비스 진짜 좋았어요

벅스핫도그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벅스핫도그
2025-09-13 06:40
여권 검사는 엄청 까다롭진 않았나요 궁금합니다

짱돌99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짱돌99
2025-09-13 07:00
저도 예전에 갔는데 진짜 술 서비스 최고였죠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