필리핀 다녀왔는데, 물가는 진짜 착하긴 한데...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필리핀 다녀왔는데, 물가는 진짜 착하긴 한데...

profile_image
꾸룩탑탑
2025-06-15 06:43 1,124 0

본문

필리핀 여행 다녀왔거든요. 근데 와... 물가는 대체로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긴 해요. 밥 한 끼 먹는데 한국에서 커피 한 잔 값으로 해결되더라구요? 근데 또 어딜 가냐에 따라 살짝 다른 느낌. 관광지 같은 곳은 생각보다 비쌌어요. 이게 뭔가 '여기선 무조건 싸겠지~' 하고 들어갔다가 두둑 맞는 느낌 있잖아요 ㅋㅋ

그치만 전체적으로 저렴한 건 확실함! 특히 대중교통비나 길거리 음식 같은 건 찐착함. 젤 기억에 남는 건 망고쉐이크... 진짜 한국 망고쉐이크랑 비교 불가. 맛도 훨씬 진하고, 가격도 기가 막혀버림. ㅠㅠ

아 그리고 마사지는 천국 그 자체더라ㅠ 시원한데 가격이 어이없을 정도로 부담 없어서 하루에 두 번도 받고 오는 사람들 있다는데 이해했음.

혹시 필리핀 생각 있으신 분 있나요? 전 진짜 강추하고 싶음, 특히 잔잔히 쉬고 싶을 때 최고예요! 다른 분들의 경험도 궁금하네요 ㅎㅎ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