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구랑 다투고 혼술 중...ㅠㅠ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친구랑 다투고 혼술 중...ㅠㅠ

profile_image
소금별이
2025-06-14 01:46 808 0

본문

오늘 진짜 빡쳤다. 친구랑 말다툼 했는데 울컥해서 먼저 나왔음. 근데 나왔는데도 마음이 진정이 안돼서 집 가는 길에 편의점 들러서 캔맥 하나 사고 앉아있어. 속상해서 혼자 풀어야겠는데... 혼술하면서도 자꾸 그 친구 생각나는 거 있지. 내가 잘못한 건지, 아님 걔가 너무 무례했던 건지... 아 헷갈리고 뭐 먹먹하고 그냥 복잡하다. 여러분도 이런 경험 있나요? 풀 때 어떻게 푸시는지.. 진짜 궁금하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