갑자기 생각난 세부 여행ㅠㅠ
뚜두둑두
2025-06-13 13:10
811
0
본문
요즘 날씨 쌀쌀해지니까 세부 갔을 때 생각나서 글 써봄 ㅎㅎ 세부에서 호핑 투어 했었는데 진짜 물빛 미쳤었음... 투명 그 자체 ???? 스노클링 하면서 물고기 밥 주는데 내 손가락까지 물고기들이 그냥 우르르 몰려오더라고요. 너무 신기했음! 근데 아 진짜 웃긴 게 제가 구명조끼 입고 물에 누운 채 구경하느라 정신 팔렸는데 배에서 저 부르고 난리 ㅋㅋㅋ 알고 보니 배가 떠난 줄 알았다며... 나 완전 깜놀했잖아. 사람들 다 저 쳐다보고 ㅋㅋㅋ... 지금 생각하면 손발 오그라들지만 그래도 진짜 즐거운 기억이었어요! 여러분은 여행 중 제일 민망한 순간 뭐 있었어요? ㅎㅎ
댓글목록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