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부에서 스쿠버다이빙 해본 후기!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세부에서 스쿠버다이빙 해본 후기!

profile_image
망고틴틴
2025-06-13 06:52 826 0

본문

얼마 전에 세부에서 스쿠버다이빙 하고 왔는데 와... 진짜 말로 표현이 안 됨. 물속 들어가자마자 바다가 우릴 환영하는 느낌이랄까?ㅎㅎ 물고기들이 완전 사람 겁 안 내고 가까이 오는데, 와 진짜 손 뻗으면 닿을 거리였음.

스쿠버다이빙 하면서 한 가지 깨달은 게, 내가 상어 얘기 듣고 괜히 쫄았더라. ㅋㅋ 물론 상어 없는 지역으로 갔지만 물속 풍경이 진짜 너무 평화로워서 괜히 걱정한 내가 민망쓰...

근데 세부는 스쿠버다이빙만 유명한 게 아니더라? 맛집도 많고, 바다 구경하면서 망고 쉐이크 한 잔 마시는 건 그냥 행복 그 자체였음. 힐링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한테 세부 강추함요.

혹시라도 스쿠버다이빙 가면 처음 할 때 좀 긴장될 수도 있는데 강사님들 진짜 친절해서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거예요! 신기한 경험하고 힐링하고 싶은 분들 있다면 난 무조건 추천합니다. 여러분도 물속에서 소소하게(?) 물고기랑 놀아보세요.ㅋㅋ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