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름휴가 다들 어디서 보내셨나요~?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여름휴가 다들 어디서 보내셨나요~?

profile_image
푸른파도
2025-06-12 03:51 726 0

본문

올해 여름휴가로 필리핀 세부에 다녀왔어요! ㅎㅎ 친구들이 추천해서 간 건데, 스노클링 진짜 대박이더라구요. 바다 색깔이랑 물고기들... 눈이 호강했음 ㅠㅠ. 근데 밤에 모기랑 싸우느라 정신없던 것도 인정이요 ㅋㅋ. 혹시 세부 가실 분들 있으면 방충제 꼭 챙기세요. 여러분은 올해 어디 다녀오셨나요? 궁금쓰~!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