처음 먹어본 할로할로, 진짜 신세계더라
뽀짝통구리
2025-08-28 23:33
310
2
본문
남들은 필리핀 가면 무조건 망고 얘기만 하던데 나 이번에 드디어 할로할로 한 사발 제대로 먹어봤거든요? 이거 단 거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그냥 천국 그 잡채임. 얼음이랑 젤리류, 망고, 우베 이런 거 다 때려넣었는데 그게 또 은근 조화로움. 첫 숟가락에 '이게 뭐여...' 했다가, 계속 퍼먹다 보니 그 달달함에 뇌가 하이킥 맞음. 속 더부룩할까 겁났는데 오히려 피로 풀린 기분임. 아무튼 뜬금없이 필리핀 음식에 반했다는 점 공유해봄. 참고로 입 천장 얼 때까지 먹다 나오니까 그게 묘하게 또 쾌감임. 이번 여행은 할로할로가 대장, 인정?
댓글목록2
최배고프님의 댓글
껍데기상인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