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진짜 덥긴 덥다...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요즘 진짜 덥긴 덥다...

profile_image
수박맛츄파
2025-06-11 22:28 733 0

본문

와 요즘 날씨 진짜 미쳤음 ㅜㅜ 필리핀도 덥긴 더운데 여긴 습기가 장난 없더라구.. 필리핀에서 여름 맞으면 진짜 에어컨 없인 못 사는 느낌? 근데도 필리핀의 바다랑 풍경 생각하면 마음 한구석이 시원해지긴 함. 게다가 과일 너무 맛있어 ㅎㅎ 망고 먹으려고 더운 거 참는 기분이랄까. 여러분도 더위 어떡해 버티고 있음? 좋은 방법 있음 공유 좀...!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