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침에 보는 빈 커피잔 한 개, 인생이 이렇지 뭐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아침에 보는 빈 커피잔 한 개, 인생이 이렇지 뭐

profile_image
도른자몽
2025-08-19 15:25 300 2

본문

오늘 아침에도 일어나서 커피 한 잔 하려고 컵 들었는데 빈 컵만 가득 있음. 아무리 찾아봐도 설거지는 안돼있고, 엄마도 없고, 그냥 혼자 서재 구석에서 빈 잔만 바라보다가 결국 믹스커피 하나 부어 마심. 인생이 이렇게 예상치 못하게 흘러가는 건가 싶어서 멍때렸는데, 역시 혼자 사니깐 별 거 다 느껴지네. 주방에서 미끄러질 뻔 했다는 건 안비밀,, 하루하루가 막장 드라마 찍는 느낌임. 누가 내일은 좀 깔끔하게 시작하는 법 좀 알려주라.

댓글목록2

탱글퍼지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탱글퍼지
2025-08-19 07:52
저도 가끔 설거지 쌓인 컵 보면서 멍 때려요. 혼자 살면 진짜 가끔 별일에 다 의미부여하게 되더라고요.

말랑지렁이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말랑지렁이
2025-08-19 13:12
나도 혼자 살면서 설거지 안 한 컵 보고 한숨 쉬는 날 많았어. 진짜 공감된다.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