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권 만료일 때문에 식겁함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여권 만료일 때문에 식겁함

profile_image
코딱지3g
2025-08-19 08:13 325 1

본문

나 이번에 친구들이랑 해외 좀 나가려고 여권 꺼냈는데 만료일이 코앞인 거 있지... 이런 거 한 번도 신경 안 쓰고 살다가 갑자기 뒷덜미 잡히는 기분임. 우왕좌왕하다가 결국 새로 갱신 신청하고 오는데, 무슨 출력물 3장 내고 사진 찍고 왔다갔다만 심하게 함. 다 끝내고 나오니 살짝 현타... 주의하라는 글 괜히 다들 올리는 게 아니었구나 싶었음. 시간 있을 때 여권 한 번씩 꼭 체크합시다;

댓글목록1

콧수염펭귄님의 댓글

profile_image
콧수염펭귄
2025-08-19 02:32
저도 작년에 공항 가서야 만료일 확인하고 멘붕 온 적 있어요. 미리 체크 습관 진짜 필요해요.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