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콕하다가 필리핀 카지노 잠깐 들러봄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방콕하다가 필리핀 카지노 잠깐 들러봄

profile_image
방구석일진
2025-08-18 18:43 476 2

본문

갑자기 일상에 너무 권태기가 와서, 친구 꼬임에 넘어가서 필리핀 카지노를 가봤음. 걍 뭐 딱히 영화에서 보던 그 휘황찬란 이런 느낌 없음. 현지 분위기 꽤 자연스럽고, 직원분들이 생각보다 친절해서 솔직히 놀람ㅋㅋ 근데 게임 잘 모르면 사이드 베팅이 뭐고 룰렛도 룰도 모르겠어서 어버버하다가 걍 구경꾼 됨. 괜히 인터넷에서 공기 조심하라, 지갑 조심하라 이런거 많이 써있던데 나는 딱히 위험한거 못 느껴서 그건 약간 과장인듯. 돈 잃은건 인정인데 소소하게 논 기분이라 후회까진 없음. 아무튼 평생에 한두번은 재밌는 경험.

댓글목록2

포포잼님의 댓글

profile_image
포포잼
2025-08-18 10:32
저도 규칙 몰라서 구경만 하다가 소소하게 칩 한 번 걸어본 적 있네요. 현장 분위기가 정말 다르긴 해요.

만두랙스님의 댓글

profile_image
만두랙스
2025-08-18 15:52
저도 카지노 가보고 싶었는데 생생한 후기 들으니 긴장 좀 풀리고 가볼 만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. 색다른 경험 공유 고마워요.
게시판 전체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