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콕하다가 필리핀 카지노 잠깐 들러봄
방구석일진
2025-08-18 18:43
476
2
본문
갑자기 일상에 너무 권태기가 와서, 친구 꼬임에 넘어가서 필리핀 카지노를 가봤음. 걍 뭐 딱히 영화에서 보던 그 휘황찬란 이런 느낌 없음. 현지 분위기 꽤 자연스럽고, 직원분들이 생각보다 친절해서 솔직히 놀람ㅋㅋ 근데 게임 잘 모르면 사이드 베팅이 뭐고 룰렛도 룰도 모르겠어서 어버버하다가 걍 구경꾼 됨. 괜히 인터넷에서 공기 조심하라, 지갑 조심하라 이런거 많이 써있던데 나는 딱히 위험한거 못 느껴서 그건 약간 과장인듯. 돈 잃은건 인정인데 소소하게 논 기분이라 후회까진 없음. 아무튼 평생에 한두번은 재밌는 경험.
댓글목록2
포포잼님의 댓글
만두랙스님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