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닐라 카지노는 약간 동네 오락실 느낌 나는 게 웃김
슈크림룰렛
2025-08-16 05:31
364
1
본문
출장 김에 친구랑 심심해서 마닐라 시내에 있다는 카지노 가봄. 택시 기사한테 위치 얘기하니까 바로 알던데, 진짜 호텔처럼 생겼더라. 근데 안에 들어가니까 의외로 별 거 없고 동네 오락실 느낌이랑 다를 거 없었음. 물론 돈 나가는 오락실.. 슬롯기 눌러봤더니 15분만에 만 페소 순삭. 아 화장실은 엄청 깨끗함. 옆자리 할머니가 뽑기 돌리는 거 보고 갑자기 동질감 느껴짐. 별로 쫄지도 않았고, 한국이랑 달리 분위기 너무 루즈한 게 신기하더라. 칵테일은 괜히 시켜봄. 뭔지 모르는 과일 들어가 있던데 은근 맛없지는 않더라. 담엔 진짜 돈 바닥나기 전에 나와야겠다고 다짐. 안 가본 사람은 구경 삼아 한 번쯤은 갈만.
댓글목록1
토쿠리님의 댓글